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ebm-papst, Mulfingen 공장 증설에 1500만 유로 투자 예정

전세계의 Fan 및 Motor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ebm-papst Group은 Mulfingen-Hollenbach의 공장 증설에 약 1500만 유로를 투자할 예정입니다. 유럽 시장을 위한 에너지 효율적인 대형 Fan 생산 현장의 면적이 약 10,000 m² 증가될 것이며, 새로운 컴퓨터 센터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점점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에너지 효율적인 ebm-papst의 Fan: ebm-papst는 Mulfingen-Hollenbach(청색 구역)의 생산 능력을 2배로 확장하기 위해 1500만 유로를 투자하고 직원을 충원할 예정입니다.

ebm-papst Group의 Rainer Hundsdörfer 이사회 의장: "이번 투자로, 점점 늘어나는 에너지 절약 기술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고 회사의 향후 성장을 위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독일의 시설 확장 결정은 사업장에 대한 당사의 장기적인 헌신을 시사합니다."

ebm-papst는 당 회계연도 상반기(2013년 4월 1일 - 9월 30일)에 약 7억 3000만 유로에 달하는 10% 이상의 수익 성장을 이루면서 그 성공 사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긍정적인 추이가 지속됨에 따라, Mulfingen의 본사에서는 다수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그룹의 전년 대비 종업원 수는 약 11,400명 (750명 신규 채용) 규모로 증가하였습니다.

"우리의 성공 모델은 연구개발 부문의 집중적인 투자를 통해 우리의 세계적인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새로운 시장 기준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것입니다. 7500만 유로 이상의 R&D 예산으로, 다수의 신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생산 시설을 확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Hundsdörfer는 말했습니다.

신규 시설은 ebm-papst의 GreenTech 원칙에 따라 에너지 및 자원을 절약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지난 11월 ebm-papst는 독일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회사로 인정받았습니다. 이 시설은 2014년 9월에 완공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