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중압 범위용 EC 기술

전세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ebm-papst는 하우징, 임펠러, EC Motor 및 제어 전자장치를 포함한 모든 부품이 사전 조립/구성되어 바로 설치할 수 있는 패키지로 새로운 EC 중압 Axial Fan을 출시하였습니다. 차별화된 기능: 입증된 GreenTech EC 기술에 의한 에너지 절약 외에도, 블레이드 수와 블레이드 각도를 요구 운전점에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EC 중압 Axial Fan의 블레이드 각도를 원하는 운전점에 맟춰 조정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는 내식성 알루미늄 재질이며 견고한 알루미늄 허브를 이용하여 로터에 직접 부착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운전점이 표준 각도에서 벗어나는 경우, 최적의 Fan 운전을 위해 출하 전에 블레이드 각도를 운전점에 적절하게 조정해드릴 수 있습니다. 초소형 임펠러-로터 유닛은 고수준의 평형 및 저진동 측면에서 역학적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흡기부에 내장된 노즐은 Fan 효율을 향상시키며 소음 발생을 방지합니다. 이 Fan을 흡기부 또는 가압부에 플랜지를 장착할 수 있는 이점도 있습니다. 아연도금 강판 재질의 하우징은 DIN EN ISO 12944 Class 5의 내식성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

정현파 필터(sine filters), 차폐 케이블(shielded cables), 접지 및 모터 보호장치와 같이 주파수 변환기가 내장된 기존 AC 모터에 필요한 추가 장치가 최신 EC Motor에는 더 이상 필요치 않습니다. GreenTech EC 기술이 채택된 이 시스템은 모터, 임펠러, 주파수 변환기를 대신하여 요구사항에 일치하도록 속도를 제어하는 내장 전자장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an 속도는 0-10 V 인터페이스, PWM 또는 Modbus RTU를 이용하여 조절할 수 있으며, 고정자 설계와 무음 전자 정류는 원활한 운전을 보장합니다. 단자함을 하우징 외부에 장착할 수 있으며 설치 위치에 따라 흡기부 또는 가압부의 견고한 아연도금 보호 그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풍량은 42,000 m³/h - 86,000 m³/h입니다. 압력은 최대 670 Pa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ebm-papst가 제시하는 성능 파라미터는 항상 측정 값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는 설계자의 입장에서 Fan이 사양서와 동일한 성능을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울러 이러한 Fan은 당연히 Fan에 대한 에코디자인 지침(EU 327/2011)의 최소 효율 요구사항을 쉽게 충족합니다. 이 새로운 제품군은 4월부터 1120, 1250, 1400 및 1600 mm의 크기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Fan은 식품 산업의 냉장 저장설비 또는 터널식 동결장치와 같이 중압에 비해 고풍량이 필요한 곳에 사용됩니다. EC 중압 Axial Fan은 풍력발전소의 타워 공기 냉각을 비롯한 재생 에너지 분야와 다수 제조 공정의 공정 냉각에도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