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디지털화 및 네트워킹에 주력하고 있는 기술 리더

ebm-papst는 4월 13-17일에 개최되는 올해의 HMI(Hannover Messe Industrie) 전시 부스에서 "Industry 4.0"에 관한 정보와 환기, 난방 및 구동장치 엔지니어링 분야의 최신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을 방문객들에게 자세히 소개할 예정입니다. 15 전시장 F31 부스에서는 MERCEDES AMG PETRONAS의 포뮬러 1 레이싱 카에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bm-papst는 Industry 4.0 및 네트워크에 기반을 둔 생산 프로세스로 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기술 리더인 ebm-papst에서는 직원, 기계 및 소프트웨어가 보다 효율적이며 생산적으로 연동될 수 있도록 생산 프로세스의 디지털화 및 네트워킹과 부품 제조에 Industry 4.0의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ebm-papst 그룹의 이사회 회장인 Rainer Hundsdörfer는 "우리 제품은 이미 Industry 4.0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일례로, 앱을 통해 언제든지 Fan을 제어할 수 있고, 아울러, 자체 생산 시설은 얼마 전에 향후를 대비하여 토대를 구축하였습니다. 우리 회사는 설비 및 시스템의 생산성을 관리하고 리드 타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프트웨어 모듈인 SAP ME에 대한 시범 회사로 여겨지고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Fan 및 Motor 제조시 Industry 4.0 외에, 몇 가지 애플리케이션도 부스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ebm-papst 제품은 berbel과 같은 회사의 주방 배기 후드를 비롯한 다수의 일상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배기 후드의 핵심인 송풍기 Motor는 GreenTech EC 기술이 적용되어 한층 정숙한 후드를 보장하며 전력 소비를 최대 70%까지 줄일 정도로 현저하게 적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구동장치 엔지니어링 부문에서는 Motor, 전자장치, 소프트웨어 및 기어박스로 구성된 다양한 구동장치 시스템을 ebm-papst가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솔루션은 컨베이어, 창고 및 분류 시스템, 로보틱스, 의료기기 또는 전기 자동차와 무인운전 수송 시스템에 쓰이고 있습니다. ECI-80.XX-K1 시리즈를 통해 ebm-papst는 특히 초소형 패키지에서 고출력밀도를 제공하는 전기 Motor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난방 부문에서는, Viessmann의 에너지 효율적인 가스 연소식 컨덴싱 보일러가 단독주택 및 다세대 주택의 공간절약 벽걸이형 보일러에 대한 수요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작은 연소 시스템인 iNR 77이 이 보일러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컨트롤러가 내장된 F01 전자식 가스 밸브, CAN 버스 인터페이스 및 질량 유량 센서가 포함된 이 완전 통합 시스템은 모든 가스 유형에 대하여 1:10의 조절이 가능합니다.

MERCEDES AMG PETRONAS 포뮬러 1 팀의 레이싱 카가 Hannover Messe에서 전시될 예정입니다. ebm-papst는 팀 파트너로서 MERCEDES AMG PETRONAS 팀과 협력하여 F1 카의 사이드 포드와 롤오버 바에 있는 라디에이터에 최적화시킨 고도로 전문화된 추가 냉각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솔루션은 모든 포뮬러 1 그랑프리 경주에서 자동차가 출발구역 또는 피트박스에 있을 때 사용될 예정이며, 이 솔루션은 발생되는 공기 유량을 518%로 높이고 소형 패키지에 고성능을 갖추며 휴대할 수 있는 소형이면서도 강력해야 한다는 시스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