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더 우수한 공기 처리량을 자랑하는 “Tandem fan”

두 개의 단일 팬보다 뛰어난 효율을 제공하는 80 × 80 × 80의 냉각 큐브입니다. 높은 수준의 패킹 밀도로 우수한 공기 내부 저항을 제공하는 현대적인 서버, 라우터, 네트워크 저장 및 이동 통신 시스템에는 고효율 냉각 기능이 필요합니다. 고성능의 팬도 기능 한도에 빠르게 도달합니다.

고성능 CR 8200 J 탠덤 팬은 높은 배압에 대응하여 대량의 공기를 운반합니다.

따라서 팬 전문 기업 ebm-papst는 까다로운 상황에서 “twin tandem”을 이용합니다. 연속적으로 연결된 두 개의 S-Force 팬이 바로 CR 8200 J(동시회전) 팬의 원동력입니다(그림 1). 최대 232.5 m³/h 및 1268 Pa의 성능을 자랑하는 이 팬은 특별 솔루션보다도 더 많은 유량과 압력을 제공합니다. 큐빅 팬은 팬 사이에 간격이 필요한 병렬 작동 방식과 달리 중요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치수는 80 × 80 × 80 mm에 불과합니다.

“Tandem”은 4 mm의 넓은 허니컴 합성 구조로 연결된 두 개의 J 8200 S-Force 팬에 기반하여 작동됩니다. 무게가 단 370그램에 지나지 않는 이 팬은 매우 효율적으로 공기를 운반합니다. 두 개의 팬은 완벽하게 동일합니다. 모터도 같은 방향으로 작동하며 회전자의 팬 블레이드도 같은 방향으로 곡선을 이루고 있습니다. 두 번째 팬은 허니컴 구조의 스월 감소 효과 덕분에 다시 공기 압력을 증가시키는 데 효율적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두 엔진은 개별적으로 조정 가능하기 때문에 각 냉각 요구사항에 맞게 공기의 양 또는 압력 증가량을 최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그림 2). 새 팬은 12, 24 또는 48 VDC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