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높은 유량과 효율을 자랑하는 대립형 팬

Ø 172 × 132 mm의 고압 증가 역회전식 팬입니다. 소형 고성능 기계(예: IT, 이동 통신, 네트워크 기술 및 재생 가능 에너지 분야의 고집적 전자 장치용)는 냉각이 필요한 내부 구성품에 대한 신뢰도 높은 접근성을 제공하는 냉각 공기가 필요합니다. 기존의 단일 팬은 일부의 경우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빈약합니다.

최소한의 공간에서도 훌륭한 효율로 고압이 증가하는 제품이 바로 CR 6300 N입니다.

냉각 공기 전문 기업인 ebm-papst는 이러한 용도에 맞는 새로운 CR 6300 N(역회전식)을 개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중간 피스로 연결된 두 개의 단일 팬이 함께 작동하면서 최소한의 공간 요구사항에도 고효율을 자랑합니다. 작동 소음은 단일 고회전 팬보다 최대 4 dB(A) 낮은 편입니다. CR 6300 N은 최대 1145 m³/h의 유량과 최대 1858 Pa의 역압을 제공합니다. 역회전 부분은 CR 6300 N 시리즈의 조정식 팬 두 개로 구성됩니다. 이 팬은 서로 반대 방향으로 함께 회전합니다. 이에 따라 후면 팬은 전면 팬의 잔류 회전을 출력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효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효율은 개별 솔루션에 비해 훨씬 우월합니다. 두 팬은 30 mm의 널찍한 중간 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이 링은 적용 제품마다 다릅니다. 51 mm 깊이의 두 팬이 장착된 전체 장치의 길이는 132 mm에 불과합니다. 주물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팬 하우징과 유리 섬유 강화 PA로 구성된 바퀴는 공기역학적으로 각 방향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각각의 무게는 단 875 g입니다. 팬과 링은 단일 단위로 또는 전체 키트 단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48 VDC의 작동 전압을 사용하는 CR 6300 N은 특히 공간 절약형 냉각 팬 및/또는 강력하면서도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공기 전달 기능이 필요한 모든 용도에 아주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