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새로운 0.5~150 kW 콘덴싱 송풍기

난방 및 온수 공급 시스템은 이상적인 열원이 있는 경우에만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저에너지 가정부터 아파트 건물까지의 범위를 포용하는 데 필요한 매우 다양한 출력 수준 때문에, 경제적인 난방을 제공하려면 다양한 크기의 보일러와 가스 송풍기가 필요합니다.

플랫폼용으로 특별하게 개발된 모터는 특히 작동이 부드럽습니다

새로운 RadiMix 플랫폼을 통해 ebm-papst Lanshut사의 가스 송풍기 전문가들이 고안한 대안적인 개념이 사용 가능합니다.

이 플랫폼은 전체적으로 1:10부터 1:15까지 넓은 변조 범위가 가능하므로 송풍기의 종류를 기존대비 20%까지 줄여 적용할수 있습니다. 이제 보일러 제조업체는 세가지 버전만으로 0.5~80 kW의 출력범위를 커버할 수 있으며, 네 번째 송풍기는 150 kW까지 확장되어 내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신형 송풍기는 표준화된 모터 설계와 함께 장비 제조업체의 재고 및 인증 작업을 줄입니다.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입니다.

플랫폼용으로 특별하게 개발된 모터는 특히 작동이 부드러우며 이전 제품에 비해 크게 높아진 효율을 제공합니다. 제품군의 대표 주자는 VG 100(3~50 kW의 출력 범위) 모델로써, 전체 효율이 5% 높아졌으며 작동 소음이 출시된 다른 송풍기보다 약 3 dB(A) 낮아졌습니다.

낮은 작동 소음

송풍기 임펠러와 팬 스크롤의 공기역학적 개선은 조절 범위 전체에 대해 낮은 작동 소음을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시뮬레이션 및 시험을 통해 발생하는 대부분의 공진을 비(非 )-교란(攪亂)주파수 범위로 제한할 수 있다는 것도 입증되었습니다. 다른 단계는 전자식 정류 장치를 완전히 변경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런 변경으로 송풍기는 LIN 또는 CAN과 같은 선택적 버스 인터페이스를 통해 디지털 난방 개념에 통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용이한 통합

컴팩트 송풍기는 특히 360° 모터 포지셔닝에 의해 제공하는 엄청난 유연성으로 인하여 기존 가스 보일러 컨셉에 쉽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향후 송풍기는 최적의 저오염 연소 및 난방 출력을 위해 벤츄리 및 가스 밸브와 함께 전체 시스템의 일부분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