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ebm-papst 매출 신장 기록

ebm-papst 그룹이 창사 이래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Fan 및 Motor 제조에 있어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ebm-papst는 13억7천7백만 유로의 매출(5% 신장)로 2012년 3월 31일, 회계연도를 마감했습니다. ebm-papst는 당 회계연도 말 기준으로 전 세계에서 10,564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ebm-papst 그룹의 경영 이사회 의장인 Hans-Jochen Beilke는 “지난 해 신기원적인 매출을 달성한 후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세계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더욱 공고히 굳히고 있으며 관련된 모든 부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 선도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꾸준히 이어온 높은 연구/개발 투자와 자원 보전을 위한 에너지 효율 제품에 대해 오랫동안 일관된 전략을 유지해온 것이 결실을 드러내고 있다” 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ebm-papst는 약 7천2백만 유로에 달하는 연구/개발 투자를 이어갈 전망입니다. 연구/개발 활동의 초점은 자원 보전과 에너지 효율 분야의 혁신을 추구하는데 있습니다. 이에 따라, ebm-papst는 기존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혁신적 복합재료가 차지하는 비율을 2015년까지 15%로 확대하는 계획을 세워놓고 있습니다.

지난 해, 그룹은 33%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2012/2013년 회계연도의 경우, 에너지 효율 제품에 특화한 ebm-papst는 3.3%에 조금 못 미치는 14억2천3백만 유로의 매출 신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