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영업용 차량 에어컨을 위한 컴팩트하고 높은 성능의 새로운 Double Centrifugal Blower

ebm-papst는 또 다시 2012년 9월20일부터 27일까지 하노버 IAA 무역 박람회에서 영업용 차량 에어컨을 위한 혁신적인 Fan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홀 11의 스탠드 C09에서 차세대 Double Centrifugal Blower가 전시될 것입니다.

영업용 차량 에어컨을 위한 긴 수명을 자랑하는 새로운 GreenTech EC Double Centrifugal Blower

혁신적인 ebm-papst GreenTech EC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하는 이 가벼워진 새로운 Fan은 매우 높은 효율로 동작합니다. 통합 전자 기능을 통해 차량의 승객들에 대해 정확한 수요를 바탕으로 공기의 양을 제어하며 공조 제어 시스템의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전에는 선형 전압 및 펄스 폭 변조를 통해 Blower를 제어했습니다. 경우에 따라 LIN 버스를 통해 제어하기도 했습니다. 새로운 Blower의 경우 전혀 다른 차원의 전자 보호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IP 6K9K 보호 기능을 통해 고압 와셔(washer)의 충격을 견뎌낼 수 있습니다. 이 Blower는 고열, 먼지 및 극한 날씨 변화와 같은 가혹한 주변 온도 변화에서도 높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Double Centrifugal Blower에는 새로운 커뮤테이션(commutation) 기법이 최초로 적용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특히 저속에서의 불필요한 엔진 진동이 사라졌습니다. 이 새로운 부하경감 시스템으로 인해 Fan 입력 전압이 항상 조절됨으로써 높은 주변 온도에서도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작동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고온에 의한 Fan 정지 현상을 방지함으로써 시스템의 오작동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Fan은 이미 새로운 EMC 지침 ECE-R 10의 승인을 획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