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뮌헨 전자제품 박람회(electronics 2012)에서 신제품을 선보이는 ebm-papst

올해로 25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전자제품 부품/시스템/애플리케이션 산업 박람회가 “Inside Tomorrow”라는 주제로 뮌헨에서 열리게 됩니다. 2012년 11월 13일에서 16일까지, Motor와 Fan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ebm-papst (www.ebmpapst.com)는 Hall A2, Stand 261에서 Motor와 콤팩트 Fan 제품 라인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ebm-papst은 전자제품 박람회(electronica 2012)에서 GreenTech EC Motor를 사용하는 업그레이드된 RadiCaI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공기 순환 기술(air technology)과 구동 엔지니어링(drive engineering)의 기술적 선구자이자 R&D 파트너인 ebm-papst는 새로운 개발과 정보를 통해 독자적인 방식으로 “”Inside Tomorrow”라는 슬로건을 해석해왔습니다.

새롭게 개발된 420J Fan은 송풍 출력과 효율이라는 측면에서 새로운 기준점을 수립했습니다. 기존의 모델들에 비해 (동작점(operating point)에 따라) 70%나 적은 입력 전력이 필요하고 음향파워레벨(sound power level)은 2 - 5dB(A) 낮은 이 제품은 "GreenTech"의 높은 요구조건을 충족시킵니다. 훨씬 낮은 입력 전력(power input)으로 인해, 가동 시간 중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크게 감소됩니다.

이미 잘 알려져 있는 RadiCal 시리즈는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현재 133-400 사이즈로 제공되고 있으며, 에너지를 절약하는 GreenTech EC- Motor (43 VDC 및 24 VDC)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효율은 증가되고 더욱 소형화된 이 Centrifugal Fan은 매우 적은 공간만을 차지하면서도 높은 성능을 자랑합니다. 최대 5 db(A) 낮은 음향 파워에 의해 출력 밀도 역시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RadiCaI Fan은 냉각 장치를 위한 최적의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