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ebm-papst, 5백만 유로를 투자하여 중국에 연구개발 센터 오픈

ebm-papst Group은 연구 및 개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중국에 새 개발 센터를 오픈 했습니다. Fan 및 Motor 분야에서 글로벌 마켓 리더인 ebm-papst Group은 상하이 인근 Wai Gao Qiao 지역의 공기 성능 및 음향 측정을 포함하는 최첨단 어플리케이션 연구소의 개소를 위해 약 5백만 유로를 투자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현지 고객들이 제품을 개선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최첨단 연구소를 운영하는 것입니다" 라고 ebm-papst Group의 대표이사인 Rainer Hundsdörfer는 설명합니다. "우리의 에너지 효율적인 Fan 및 새로 착공한 최첨단 연구개발 센타를 통해 중국 및 아시아 시장의 에너지 효율 및 자원 보존에 대한 날로 증가하는 제품 요구를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Hundsdörfer는 덧붙였습니다.

현재 44명의 엔지니어 및 기술진이 중국 시장을 위한 Fan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향후 몇 달 이내에 약 30명의 연구 개발 인력이 현재 중국 개발팀에 추가로 충원될 것입니다.

ebm-papst는 1996년부터 자체 생산시설을 운영해 왔으며, 2011년 6월에는 공장 증설을 통해 총 30,000 m2의 부지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아시아 시장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말해 줍니다. 또한 우리는 고객의 가까이에서 제품을 생산합니다" 라고 Hundsdörfer는 설명합니다. 현재 중국에서 현재 약 1억5천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약 1,200명의 직원들을 고용, Drive Motor, Compact Fan 및 GreenTech EC Fan을 중점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