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설립 50주년을 기념하며 향후 성장을 다짐한 ebm-papst

기술 및 시장 선도 업체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며 글로벌 기업 구조에 초점을 맞춤 Fan과 Motor 분야의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인 ebm-papst Group은 성공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지켜왔으며, 올해로 설립 50주년을 기념하는 가운데 향후 성장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Mr.Rainer Hundsdoerfer _Chairman of Board of Directors ebm-papst Group

1963년 Mr.Gerhard Sturm은 35명의 직원들과 가족 소유의 소규모 회사를 설립, 2013년 3월 회계연도 13억 4천 9백만 유로의 매출 수익을 (지난 해에는 13억 7천 7백만 유로) 기록하는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전년대비2%의 매출 감소는 전 세계적인 시장 침체, 그리고 광전지, 클린룸 및 IT 통신 산업과 같은 특정 분야의 슬럼프에 기인한 것입니다.

이사회 회장인 Mr.Rainer Hundsdörfer는 “어려운 시장 환경으로 인해 우리가 정한 성장 목표를 달성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기존의 판매량을 유지하고, 다수의 신제품과 시장 점유율 증가를 통해 기술 및 시장 리더로서의 위치를 더욱 견고히 하였고, 지난 3년 동안 ebm-papst는 총 37%의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현재 ebm-papst의 최고경영자인 Mr. Rainer Hundsdörfer는 “과거에 우리의 성장은 주로 독일에 기반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네트워크와 전문기술을 증가시켜 우리의 시장 잠재력을 온전히 개발하기 위해 전 세계 더 많은 곳에서 영향력을 증가시켜 글로벌 회사로 만드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특히 아시아와 남/북미 시장에 주력하고자 합니다”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지난해에는 미래 성장을 위한 중요한 기틀이 마련되었습니다. 바로 상하이에 연구개발센터가 설립된 것인데, ebm-papst는 이를 통해 아시아 고객들에게도 기술 리더로서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혁신에 대한 현지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켜 줄 것입니다. 또한 독일Herbolzheim의 시설은 정교한 자동차 제품을 위한 고도의 자동화 최첨단 센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총 35백만 유로의 투자 규모). 기어박스 전문업체인 Zeitlauf의 인수를 통해 ebm-papst는 드라이브 엔지니어링의 시스템 공급업체로 진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