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AxiTop Diffuser에 대한 또 하나의 수상

ebm-papst는 5회 연속으로 MATERIALICA 설계 및 기술부문 수상을 하였습니다. epylen AxiTop Diffuser는 에너지 절감, 소음 감소 및 자원 효율성을 결합한 혁신적인 개념에 대한 소재 분야에서 수상하였습니다.

Thomas Sauer는 뮌헨에서 AxiTop에 대한 인증서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다시 한번 ebm-papst의 개발 성과를 인정 받아 이 상을 받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ebm-papst Mulfingen GmbH & Co. KG의 Development Division B 와 Electronics 소장인 Thomas Sauer가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는 2013년 10월 15일 Materialica 무역 박람회 행사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이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ebm-papst는 biofans에 성공적으로 채택된 epylen 우드/플라스틱 합성 재료를 추가로 개선한 데 이어, AxiTop Diffuser에도 이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Diffuser의 이미 우수한 특성에 생태학적인 마무리 처리를 추가한 것입니다. 뮌헨에서 수상한 AxiTop은 열 교환기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의 소음을 크게 줄이고, 효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낮은 소음 수준은 예를 들어, 소음이 중요한 요소인 주거 지역에서의 Fan 사용 시 특히 중요합니다. 작동 시 최대 7.2 dB(A)의 소음 감소와 동시에 27 %의 에너지 절감이 가능합니다. AxiTop과 기존의 개념 사이의 주요 차이점은 독특한 내부 Diffuser에 있습니다. 이 Diffuser의 최적화된 형상 덕분에, 공기역학적으로 유도되는 손실에 뚜렷한 감소가 있게 됩니다. 개선을 위해 어떤 설계 수정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재와 설계 전문 심사원들은 약 150개 항목의 다섯 가지 부문에서 총 27개 수상자를 선정하였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 상(현재 11번째 수상되고 있음)은 실제로 기술과 설계의 우수성에 대해 수상하는 대단한 명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