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ebm-papst, 디지털화 사업 부문 확장 – ebm-papst neo GmbH & Co. KG 설립

ebm-papst의 싱크탱크는 지난 2년간 ebm-papst neo를 설립하여 ebm-papst의 디지털화 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해 왔습니다.

균형 잡힌 식사, 충분한 물 마시기, 충분한 운동 등은 모두가 건강 유지에 중요한 요인입니다. 그렇다면 공기는 어떨까요? 우리는 각기 매일 15,000리터의 이 귀중한 자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숨쉬는 공기가 실제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좋은지에 대해 생각해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ebm-papst의 싱크탱크는 바로 이와 같은 문제에 대한 해답과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며, 지난 2년간 ebm-papst neo는 ebm-papst의 디지털화 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해 왔습니다. 그룹 전체의 미래 잠재력이 크고 그동안 매우 성공적인 성장 및 발전을 토대로, ebm-papst사는 독일 도르트문트 지역에 위치한 신생기업 ebm-papst neo의 역량을 확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위해 2020년 4월 ebm-papst neo GmbH & Co. KG를 설립하고, Thomas Sauer(ebm-papst 그룹 전자장치 및 디지털화 부문 이사)와 Oliver Kühnle(ebm-papst 그룹 IT 부문 이사)로 경영진을 구성하였습니다.

Thomas Sauer는 현재 도르트문트에서 기술 및 운영 부문을 담당하고 있으며, Oliver Kühnle은 Mulfingen 본사의 IT 부서에서 commercial 파트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적인 신생기업과 기술 선도기업의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을 담당했으며, 현재 호주에서 도르트문트로 옮겨 ebm-papst neo의 판매 관리를 담당하게 될 Brendan Dow도 경영진에 합류하였습니다.

활동 범위 및 추가 지분

ebm-papst neo의 임무는 건물의 에너지 균형 및 공기 질을 개선하거나 지능형 데이터 분석 등을 위한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하여 마케팅하고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서비스 또는 컨설팅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ebm-apst 그룹의 CEO인 Stefan Brandl은 “에너지 관련 디지털화는 ebm-papst 그룹의 핵심이자 첨단 분야로 새로운 기회를 가져온다” 면서, “공기 및 드라이브 솔루션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우리는 IoT 및 클라우드 기술을 이용하여 새로운 성장 잠재력을 창출하며 무엇보다도 고객에게 부가가치를 제공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신속한 기술 이전이 가능하도록, ebm-papst는 neo와 함께 지난 수 개월 동안 강력한 3개사의 국제적인 파트너 지분을 획득했습니다. ebm-papst neo GmbH의 총괄 관리자인 Thomas Sauer는 “이러한 지분 덕분에 광범위한 지식 기반과 전문지식을 통합하고 거의 즉각적으로 혁신의 속도를 끌어올릴 수 있었다" 면서, “건물 공조 및 냉동 분야의 첫 번째 프로젝트를 이미 고객들과 함께 실현하고 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잇따른 확장을 위한 사무실 이전

도르트문트에서 향후 발전을 위하여 현재7명으로 구성된 기존 팀이 기술센터 내의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했습니다. 앞으로 소프트웨어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인도의 직원 10명이 이들을 지원하게 됩니다. 향후 수 개월 내에 전문가들이 추가로 이 팀에 합류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