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회사및 신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접하실수 있습니다.

전세계 임직원 가족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ebm-papst의 전세계 임직원의 자녀를 대상으로 주최한 그림 대회 'Drawing Competition' 에서 ㈜이비엠팝스트코리아가 제출한 그림이 1등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비엠팝스트코리아 5~8세 부문 1위 수상작 (곽도윤 어린이)

ebm-papst의 전세계 임직원의 자녀가 참가하는 그림 대회인 'Drawing Competition' 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번 대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COVID-19) 극복을 위한 비대면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확산 이후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 및 홈 스쿨링 등 어린이들의 실외활동이 제한되어 이에 대한 지원 및 격려차원에서 이번 행사가 기획되었습니다.

독일본사를 비롯하여 전세계 각 지사의 임직원 자녀들이 참가하였으며, 참가자 연령대별로 부문을 나누어 1•2•3등을 발표하였는데, 그 중 5~8세 부문에서 ㈜이비엠팝스트코리아 임직원 자녀 곽도윤(6세)군이 1등을 수상하였습니다.

곽도윤 군은 ebm-papst사의 환경 마스코트인 “Leon”에서 영감을 얻어 코로나 사태가 가능한 빨리 끝나길 희망하며, 가족, 친구들과 공원에서 행복하게 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우승작은 인트라넷에 전시될 예정이며, 본사 측은 “많은 참여에 감사 드리고 추후 크리스마스 카드 캠페인도 열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전하였습니다.